[FSX] Cessna 182Q RKPK - RKPC VOR to VOR
2008. 11. 17. 14:24ㆍFlights/비행일지.
정말 간~~만의 일지입니다.ㅠㅠ (거의 요새 장주비행내지는 소형 프롭기체만 하다보니...)
그런데 상대적으로 이곳에 소평 프롭기 일지가 거의 없으니 한번 올려볼까? 하는 생각이 스치더군요^^
(블로그에도 같이 올리려고 사진을 작게 편집한점 용서하소~서~)
그런데 상대적으로 이곳에 소평 프롭기 일지가 거의 없으니 한번 올려볼까? 하는 생각이 스치더군요^^
(블로그에도 같이 올리려고 사진을 작게 편집한점 용서하소~서~)
요사이 SID차트대로 절치비행후 네비게이터에 의존하지 않은 VOR 비행에 푹빠져 삽니다.^^
(대형기나 중형기도 자동비행이 너무 잘되어있어서 사실 항로타면 별로 할게 없어 심심하죠.ㅠㅠ)
심심할 새가 없습니다. 날씨 좋~~습니다.ㅋㅋ VFR하기 더 없이 좋은 날씨 입니다.
RKPK(김해공항)에 주기되어있는 이녀석은 제가 강릉을 출발 대구공항을 거쳐 여기까지
2회에걸쳐 비행해 몰고온 녀석입니다.^^
이륙하여 활주로를 벗어나자마자 헤딩 190으로 VOR PSN을 기점으로 9마일지점까지 7000피트 상승하여
9마일지점에서 바로 헤딩값 248로 다시 14마일을 비행해 VOR PSN에서 21마일지점까지 진행해
A586 항로를 타게 되어있군요. 다들 아시겠지만 A586 항로는 CJU VOR로 직행이죠?ㅋㅋ
OK입니다. PSN주파수와 CJU 주파수를 각각 두개의 Nav Radio에 미리 입력해 둡니다.
모자라지만.. 음. 뭐 난 세스나~니까.ㅋㅋ 고도도 수동이니까~ 위로하면서
헤딩값 248로 수정후 PSN으로 부터 21마일지점까지 고고~ 고고~ 합니다.^
제가 진짜 비행을 하게될 날이 올까요? 꿈이지만 돈도많이 들고 시간도 많이 드는 일인지라..
CJU 주파수는 이륙전 이미 입력해놨고 VOR계기정렬후 헤딩값은 235군요. 1마일후 선회합니다.
줄여 500피트 하강하도록 하겠습니다.
CJU까지는 앞으로 107마일, 50분 남았꾼용.
응? 가만있어봐.ㅡㅡ 구름??????????
내려올수록 심해지는군요. 이래선 시계착륙 허가는 커녕 아예 불가능할듯 합니다.
착륙허가를 요청했더니 역시나 ㅠㅠ IFR비행만 허가한다며 허가를 안해주는군요.
실제비행에선 어떤가요? 이럴땐 VFR로 비행계획을 제출했으니 VFR착륙이 가능한 시정좋은 다른
공항으로 가야하는건가요 아님 IFR로 전환해주나요?
역시나 예상대로 3000피트까지 하강한 저를 다시 8000피트까지 올려놓는군요.-_-;; 췟
활주로가 안보입니다 =ㅁ=;;; 이거 이거 살아서 다금바리를 먹을 수 있을까요?ㅠㅠ
할렐루야!! 살았습니다.ㅠㅠ 흐어어엉.ㅠㅠ
자동비행을 끄고 수동으로 어프로칭하기로 결정착륙허가가 떨어졌습니다.
목숨이 왔다갔다 하는 상황이라 차트 캡쳐고 비행 캡쳐고 아무것도 못했네요.ㅠㅠ
이것도 리플레이로 캡쳐했습니다.ㅎ
ㅠㅠ 살아있다는게 너무나 감사한 오늘입니다.ㅎㅎ
휘유우.. 이게 시뮬이니 망정이지 실제였다면 정말 바지에 실례(?) 할뻔한비행였습니다.
실제기상과 연동하면 이런재미도.훗훗훗
'Flights > 비행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KingAir B-200 RKJJ 장주비행 이착륙입니다.^^ (0) | 2008.05.18 |
---|---|
Beechcraft Super KingAir B200 도장 완성 기념비행 뮤직비디오입니다^^ (0) | 2008.05.18 |
하네다->김포 대한항공 B747-400 KE6708편 (0) | 2006.08.28 |
Trak IR을 이용한 RKJM 장주비행 (0) | 2006.06.09 |